뉴스

펫 케어 전문업체 아베크, 무료 온라인 쇼핑몰 확대

팍스넷뉴스

view : 1640

 

[팍스넷뉴스 이현서 기자] 펫 토탈 케어 솔루션 기업인 ㈜아베크가 프리미엄 케어푸드 전문기업 ㈜푸드트리와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푸드트리는 지난 2014년 설립된 즉석 간편식 전문기업이다. 영유아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환자식, 베지&비건,밀키트 등 800여개의 HMR(가정간편식) SKU를 구비하고 있으며 1,000여 전문 셀러와 함께 온라인 판로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양사는 아베크가 새로 런칭한 쇼핑몰 공유 플랫폼에 푸드트리의 제품 및 상품을 입점, 펫 용품 뿐 아니라 반려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생필품 및 정기구독이 가능한 식품 등을 추가해 쇼핑몰 운영자의 수익원을 다각화해나갈 계획이다.

펫드라이룸 '펫 토탈 케어룸'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펫 관련 제품의 제조 및 유통으로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닦은 아베크는 자사 SKU개발과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IT솔루션 '아베크 리치클럽' 개발에 집중하면서 펫산업 이커머스 1등 유통기업을 목표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베크 리치클럽은 상품의 등록, 결제, 수익정산, 물류 대행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이다. 판매자는 상품의 홍보와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어 초기 투자 비용 부담이 없고 리스크가 적어 남녀 노소 누구나 쉽게 온라인 쇼핑몰 창업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해당 서비스는 지난 3월 10일 개시, N잡 시대의 인기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베크 천경호 대표는 "푸드트리와의 제휴로 파워 셀러 등과 함께 홍보와 강의 등 다양한 활동을 강화해 리치클럽의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며 "올 한 해도 3년 연속 고객만족도 1위 기업의 명성에 걸맞는 성과를 보이겠다"고 밝혔다.

 

이현서 반려동물 전문기자 ilovepet@paxnetnews.com

ⓒ새로운 눈으로 시장을 바라봅니다. 팍스넷뉴스 무단전재 배포금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