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베크, 배우 선우재덕과 전속 모델 계약

아이티비즈

view : 1503

 

아베크(대표 천경호)가 배우 선우재덕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아베크 리치클럽’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8일 밝혔다.

아베크 리치클럽은 상품 등록부터 배송, 결제, 정산까지 알아서 해주는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며, 플랫폼 수수료 등의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 쇼핑몰을 운영하는 리더는 발생된 매출의 수익만 캐시백으로 돌려받으면 된다.


상품 등록 등의 번거로운 초기 세팅 절차가 필요 없어 60초 만에 바로 시작할 수 있으며, 직장인 및 개인의 N잡 아이템으로 적합하다.

아울러 쇼핑몰 및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잇는 사업자에게는 손쉬운 SKU 확보와 함께 자사 상품의 유통 확대까지 가능하여 매출 증진과 사업 확장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아베크 천경호 대표는 선우재덕을 전속 모델로 발탁한 이유로 “오랜 배우 활동으로 폭넓은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특유의 부드러운 목소리와 이미지는 깊은 신뢰감을 주어 자사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관심도를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KBS1 1TV 새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을 통해 복귀를 앞두고 있는 선우재덕은 “요즘 많은 기업이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는데 이번에 알게 된 아베크 리치클럽은 기존에 없었던 신개념 플랫폼 서비스”라며 “매력 있는 사업 아이템이라고 판단되어 광고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홍보 활동을 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제균, 살균 특허 시스템이 적용된 펫 드라이룸 ‘아베크 펫 토탈 케어룸’을 개발한 아베크는 반려동물의 위생∙건강∙행동 교정을 연구하여 펫 헬스 케어 가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기업 안정화 시기를 거쳐 펫 제품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 케이에 선정되었다.

이와 동시에 IT 솔루션 개발이라는 강력한 성장 엔진의 양축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다.

아베크 대표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에게는 합리적인 소비 생활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N잡시대에 부업, 창업에 목마른 직장인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무엇보다도 온∙오프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많은 사업자들이 가진 어려움과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크는 서비스 런칭 기념을 4월 말까지 리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에 리치클럽에 가입하면 한해 최대 89%의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영 기자

출처 : 아이티비즈(http://www.it-b.co.kr)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