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베크, 푸드트리와 MOU 체결…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사업 확대

글로벌에픽

view : 1706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펫 토탈 케어 솔루션 기업 아베크가 쇼핑몰 공유 플랫폼 사업 확대를 위해 프리미엄 케어 푸드 전문기업 푸드트리와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28일 체결했다.

2014년 설립된 푸드트리는 영유아 가정간편식을 중심으로 환자식, 베지&비건, 밀키트 등 800여 개의 HMR SKU를 구비하고 있으며 약 1,000여 전문 셀러와 함께 온라인 판로를 확대하고 있다.

양사는 아베크가 런칭한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에 푸드트리 제품을 입점하여 펫용품 뿐만 아니라 반려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테고리를 확대했다.

이어 반려가정의 생필품 및 식품 정기구독이 가능한 생활 밀착형 판매로 확대하여 쇼핑몰 운영 리더의 수익을 다각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베크 천경호 대표는 “이번 MOU를 계기로 푸드트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파워 셀러를 포함하여 다양한 홍보 활동 및 강의를 통해 리치클럽의 리더로 원활히 활동할 수 있도록 하는 환경을 조성해 이번 플랫폼 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베크는 제조업과 IT 개발 솔루션을 결합한 비즈니스 창출 기업으로 2017년 법인 설립 후 반려동물 털에 묻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바람으로 털어 공기를 정화하는 특허 기술을 활용한 펫드라이룸 ‘펫 토탈 케어룸’을 출시했다.

이후 3년 차까지 펫 관련 제품 제조∙유통을 기반으로 기업 안정화 시기를 거쳐 펫제품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 케이에 선정됐다.

4년차부터 자사 SKU 개발과 아베크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IT솔루션 개발이란 성장엔진의 양축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개발 운영 중인 리치클럽을 필두로 솔루션 다각화, 산업군 확장의 디벨럽 4단계를 진행중으로 펫 산업 이커머스 1등 유통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목표로 발돋움하고 있다.

누구나 돈을 들이지 않고 온라인 쇼핑몰을 만든다는 컨셉의 아베크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서비스는 3월 10일부터 서비스 개시를 통해 N잡 시대의 인기 창업∙부업 아이템으로 강한 파장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아베크 리치클럽은 하이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서비스로 기존의 풀필먼트 서비스 즉, 물류 일괄 대행 서비스와 함께 상품의 등록 및 결제, 수익 정산 서비스까지 모두 제공한다.

판매자는 상품의 홍보와 판매에만 집중할 수 있어 시간 투자 대비 고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쇼핑몰 개선에 필요한 상품 소싱이나 배송, 각종 비용 등에 대한 부담 없이 누구나 쉽게 무료로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시작할 수 있다.

아베크 천경호 대표는 “단순 펫가전 기업에 멈추지 않고 항상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온 아베크가 이번에는 온라인 쇼핑몰 공유 플랫폼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올 한 해도 3년 연속 고객 만족도 1위 기업의 명성에 걸맞은 성과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