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0.09.11】주식회사 아베크&대영이피주식회사 “Pet 관련산업 전략적 제휴 협약

관리자

view : 1115



주식회사 아베크 천경호대표(사진왼쪽), 대양이피 주식회사 백승현본부장(사진, 오른쪽)
국내 아베크 토탈살균케어룸을 개발 판매중인 반려산업 선도 기업 주식회사 아베크와 탄탄한 제품개발/제조기술을 보유한 가전제품 제조 전문기업 대영이피주식회사가 9월 9일 PET 관련 사업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하여 양사가 보유한 강점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반려산업 관련 제품을 공동 상품기획, 제품개발, 제조 판매까지 협력하기로 했다.

주식회사 아베크는 2018년 10월 국내 반려동물의 털에 묻은 오염균을 제거/살균(99.9%)하여 반려동물과 반려가정의 공간을 케어하는 아베크 토탈 살균 케어룸을 출시하여 반려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런칭했다. 이후 털빨을 살려주는 털뽕에어브러쉬, 쓱쏙 에어바리깡, 전해수 살균기 뿌조 등을 연이어 출시하여 반려동물 가전제품 제조 판매 선도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대영이피주식회사는 24년간 삼성전자, 캐리어, 현대자동차그룹 등 국내 굴지의 기업에 가전제품 OEM 생산 회사로 탄탄한 제품 개발, 제조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아베크 천경호 대표는 “이번 협약은 아베크가 그동안 펫 관련제품을 런칭하면서 구축된 빅DB 와 반려동물 특성 및 노하우를 대영이피주식회사의 제품개발, 제조 기술과 결합하여 국내외 경쟁력 있는 반려가전 제품을 안정적이고 지속적으로 개발, 런칭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대영이피 주식회사 백서재 대표는 “자사의 제조/개발 기술력과 아베크의 반려시장의 노하우가 함께하여 양사의 강점을 극대화하는 시너지를 발휘할 것”이라며 “반려가전시장에 투자를 계획하고 있었는데 반려시장 경험이 풍부한 기업과의 협력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판단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양사 기업은 2020년내 공동 개발하여 반려가정의 필수 가전 제품인 펫 전용 공기청정기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다. 일반 공기청정기와 달리 반려가정에 특화된 강력 펫모드가 장착된 공기 청정기로 새로운 상품기획과 마케팅이 접목될 예정이다.

이는 양사의 제품 브랜드를 아우르는 공동 브랜드로 런칭 진행 예정이며 이후에도 다수의 제품을 기획하고 있으며, 순차적으로 반려가정의 종합 토탈 케어기기를 출시 예정 소식을 전했다.

소스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