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9.4.30】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관리자

view : 1240


 

평가항목서 인지도·매출규모 제외 
R&D·
객관적 만족도 10 심사최종 38 브랜드, 부문별 1위에 올라

소비자를 만족시킨 최고의 브랜드를 뽑는 2019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1' 최종 선정 결과가 발표됐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 행사는 기업 브랜드의 단순한 인지도가 아닌 실질적인 고객의 만족도를 평가해 부문별 1 브랜드를 선정, 보다 정확한 구매지표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매출대비 제품 서비스의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R&D비율고객의 재구매 비율계약철회 반품비율클레임 대응미스터리쇼퍼 운영 평가 객관적인 만족도와 관련이 있는 10여개 항목 업종에 맞는 평가 항목을 각각 적용해 채점 심사를 진행했다. 인지도와 매출규모, 자산규모 등은 평가 항목에서 제외했다.

심사위원단은 경제 경영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과 자문위원 6명으로 구성됐다. 업종별로 최소 5가지 이상의 동일한 항목을 평가해 가장 높은 평균점수를 기록한 기업 브랜드를 최종 1위로 선정했다. 올해 심사에는 38 부문 92 기업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심사를 통해 38개의 브랜드가 부문별 소비자만족도 1위에 선정됐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 반려동물 청정케어러, 아베크 살균 토탈 케어룸

아베크 살균 토탈 케어룸은 케어 솔루션 연구 전문기업 주식회사 아베크의 반려동물 청정케어러 제품으로, 국내에서 유일한 제균˙살균 특허 공인 시험기관에서 살균인증을 받았다. 제품은 반려동물의 속에 숨어있는 미세먼지,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포자까지 제거해주고, 피부병 예방, 냄새 제거 세균 살균 기능이 탑재돼 있다. 또한 UV-C LED 디바이스 내부에 장착돼 직접적인 노출 없이 각종 오염균을 집중 살균 케어해준다.

 

원문 보기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