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11.02】드라이부터 살균까지…아베크, '펫 헬스 케어러' 홈쇼핑서 첫선

관리자

view : 1235

드라이부터 살균까지…아베크, '펫 헬스 케어러' 홈쇼핑서 첫선

  

사진=아베크 제공

 

펫 종합 가전기업 아베크는 오는 3일 롯데홈쇼핑에서 '펫 헬스 케어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펫 헬스 케어러'는 반려동물 데일리 살균 케어를 최초로 적용한 펫 가전으로 드라이룸 또는 펫하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 살균 케어 기능을 통해 산책 후 미세먼지와 곰팡이 포자 및 실내 집먼지 진드기 등 반려동물의 털에 붙은 다양한 오염물질을 제균·살균한다. 목욕 후에도 살균 기능을 통해 보다 깨끗한 건조 효과를 제공한다.

아베크는 지난 9월 온라인 사전 판매를 통해 목표 매출 600%를 달성했으며 국내 펫 산업 최초로 세계 최대 가전 박람회인 2019 CES 출품 승인을 받았다. 지난달 25일에는 롯데홈쇼핑 '히든 스타 오디션'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은 오는 3일 새벽 1시 10분부터 45분간 진행된다. 런칭 방송을 기념해 특별 할인,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생방송 중 공짜 찬스,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펫 헬스 케어러'는 자사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강남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구매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원문 보기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