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09.04】펫 헬스 케어 솔루션 기업 아베크, 미국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자 제품 박람회(CES) 참가

관리자

view : 1403

 

펫 헬스 케어 솔루션 기업 아베크, 미국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자 제품 박람회(CES) 참가
기사입력 : 2018-09-04 16:15

 

 

 

펫 헬스 케어 솔루션 기업 아베크가 2019년 미국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자 제품 박람회(CES) 한국관(Eureka Park) 참가 업체로 최종 선정되었다고 4일 밝혔다.

CES는 전 세계 가전업체의 동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전자 제품 전시회로서, 4차 산업에 맞춰 IoT 기술이 적용된 펫 가전이라는 신기술로 인정받아 CES 2019 유레카파크존스타트업 부스 출품을 승인받았다.

아베크에서 10월 출시 예정인펫 헬스 케어러 아베크는 반려동물이 산책 후 또는 집안에서 묻혀온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나 곰팡이 포자,진드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균 및 살균해 반려동물과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켜주는 반려 가구 필수 가전으로 블루투스 기반의 IoT 서비스를 제공한다.

펫하우스와 펫드라이룸을 따로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이 제품 내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동안에도 무풍 살균 케어 모드로 피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천경호 아베크 대표는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그에 따른 실내 오염으로 인해 위생과 케어에 대한 인식이 점점 높아져 가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펫하우스와 펫드라이룸을 선보여 반려동물에게서 묻어온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오염균으로 인한 가정 내 2차 감염을 예방하여 반려동물과 가족 모두의 건강을 지키는 펫 헬스 케어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겠다이번 CES 출품으로 세계적인 펫 산업의 리딩 컴퍼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출시 전 9 20일까지 진행되는 펫 헬스 케어러 아베크의 사전 예약 이벤트는 아베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문 보기

이투데이 『펫 헬스 케어 솔루션 기업 아베크 미국 라스베가스 소비재 전자 제품 박람회(CES) 참가』
전자신문 『펫 헬스 케어러 아베크 CES 박람회 참가』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