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베크, 브랜드 K(BRAND-K)’ 2기 재인증

아베크

view : 1161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반려동물 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avec)가 3년 연속 ‘브랜드 K(BRAND-K)’에 선정되었다.

‘브랜드 K’는 분야별 전문가와 국민이 선정에 참여하며, 국민이 직접 고른 브랜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이렇게 엄선된 브랜드 K제품은 국내외 온라인 플랫폼 ‘브랜드 K관’, 바이어들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수출 상담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베크는 ‘아베크 케어룸’으로 2020년 1기 선정에 이어 올해 2기 선정 제품으로 재인증 받았다. 아베크 케어룸은 한달에 2~3회 정도 반려동물 목욕 후 드라이용으로만 사용되는 펫드라이룸과 달리 반려동물이 스스로의 공간으로 인지해 평소에는 펫하우스로 사용하면서 살균 케어까지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양측 하부에서 부드러운 바람으로 반려동물의 눈과 귀를 자극하지 않고, 온도와 바람의 세기를 수의사 및 반려동물 전문가가 연구한 맞춤형 모드를 제공한다. 또한 회오리 방식을 사용해 속털부터 세심하게 말려준다. 드라이모드 2종, 산책 후 케어모드, 용품 살균 모드, 실내온도 감지 케어 모드 등을 선택 가능하고, 아베크 어플로 리모컨 기능 및 사용량 체크가 가능한 IoT 제품이다.

특히 공기청정기 기능을 탑재한 국내 유일 펫드라이룸으로 털에 붙은 오염원을 바람으로 털어내고, 99.9% 살균해 피모 및 호흡기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가시광 파장의 기능성 LED 램프를 통해 인체에 무해하며, 반려동물이 쉬는 동안 햇빛 살균 효과를 볼 수 있어 반려동물 건강관리가 용이하다.

최근 산책하는 반려동물이 증가하고 노령견들이 늘고 있어 건강 케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반려동물뿐만 아니라 함께 생활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되는 컨셉도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으며 향후 지속적으로 고도화된 헬스 케어 제품의 인기가 예상되고 있다.

아베크 관계자는 “2기 연속 ‘브랜드 K’에 아베크 제품이 선정되어 기쁘며, 이번에 선정된 ‘아베크 케어룸’의 경우 반려동물의 건강관리와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연구를 통해 제작된 제품이다”며 “펫의 특성에 따라 반려묘 등 자기만의 공간을 지키고 싶어하는 동물에게는 일반형, 보호자의 관심과 관찰이 필요한 동물에게는 고급형을 추천한다. 특히 고급형의 경우 측면에 안심창을 설계해 케어 중 아이컨택이 가능하도록 디자인에 신경 쓴 제품이다”고 말했다.

이어 “아베크는 앞으로도 반려동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개발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아베크 케어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베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