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1.05.21】 아베크, 미래생명자원과 손잡고 펫팸 비즈니스 확대

관리자

view : 1597

스크린샷 2021-05-21 오후 2.53.13.png

아베크, 미래생명자원과 손잡고 펫팸 비즈니스 확대

 

미래생명자원은 펫 케어 토탈솔루션 기업인아베크(Avec)와 17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베크는 펫 살균드라이룸의 퍼스트무버인 건강위생케어 토탈솔루션 기업으로 최근 “반려동물에 대한 건강, 위생 및 행동훈련 코칭” 플랫폼을 통하여 반려가정의 새로운 펫 문화를 열어 갈 커뮤니티 공간을 구축 중에 있으며 그 중 펫 푸드개발, 소싱 부분에 미래생명자원이 역할을 담당하기로 협약했다.

 

양사는 향후 반려동물 건강을 위한 펫 건강기능식품과 용품, 서비스 등을 공동 개발 해나갈 계획이며, 양사 제품의 판매증대를 위해 양사의 판매채널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미래생명자원은 쿠팡, 카길, 애그리퓨리나, 에스틴 등에 ODM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하여 왔고, 지난 해 ‘반려동물의 건강과 생애주기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자사브랜드 “옵티펫”를 론칭하고 자사쇼핑몰을 구축하여 판매를 강화하여 왔으며 먹거리뿐만 아니라 각종 용품, 디바이스, 서비스 등 반려동물에 필요한 전반적인 부분을 옵티펫 브랜드 철학에 맞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상대적으로 짧은 반려동물 수명에 대한 반려인들의 불안감을 덜어주는 것이 옵티펫 브랜드의 목표이다.

“아베크와의 업무협약을 통하여 양사 모두 사람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공동개발 및 마케팅으로 향후 프리미엄 펫팸 비즈니스 확대가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