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9.12.05] ㈜아베크, 반려동물 전용 핫 아이템 “펫 에어 브러쉬” 출시

관리자

view : 1501

㈜아베크(대표 천경호)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상품으로 판매 되고 있는 ‘펫 살균 토탈 케어룸’에 이어 반려동물의 털 케어를 위한 ‘펫 전용 에어 브러쉬’를 출시했다. 브러쉬와 드라이를 하나로 묶은 신개념 제품인 ‘펫 전용 에어 브러쉬’는 빠르고 간편하게 드라이는 물론, 눌리고 처진 털을 풍성하게 볼륨 업 할 수 있어 풍성하고 매끄러운 외모를 가꾸는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3in1”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반려인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목욕 후 일반 드라이를 사용할 경우 반려동물이 뜨거운 온도와 소음으로 도망을 다녀 곤혹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아베크 펫 에어 브러쉬’는 말리고 빗고 그루밍 하는 세 가지 동작을 한 번에 해결해 주기 때문에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를 고려한 제품이다.

천경호 대표는 반려동물이 미용실에 다녀오면 하루 정도는 그 컨디션을 유지하지만 2~3일이 지나면 털이 눌리고 가라앉아 관리에 어려움이 많은데 빗질과 드라이를 동시에 함으로써 보다 윤기 있고 풍성하게 볼륨업 할 수는 없을까 하는 부분에 착안하여 제품을 만들게 되었다고 한다. ㈜아베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균∙살균 특허 및 인증 기술을 기반으로 반려동물 목욕 후 드라이 기능과 동시에 털에 묻은 미세먼지, 곰팡이 포자, 집 먼지, 진드기 등 각종 오염균을 제거해 주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