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9.8.18】 [중기굿즈]반려동물 스트레스 걱정없이 살균·드라이

관리자

view : 1504

 

"반려동물이 편안하고 즐거운 기분을 가지면서도 털에 묻은 오염균을 털어낼 수 있습니다."

펫케어솔루션 연구개발기업 아베크의 천경호 대표는 공기청정기급(H12등급) 헤파 필터를 적용한 '펫살균 토탈케어룸'(사진)에 대해 "반려동물이 늘 청결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펫하우스처럼 보이는 외관에 드라이·살균 기능을 갖춘 가전기기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명에 달하면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해당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99.9%의 살균 성능을 인증받은 살균 시스템을 탑재해 반려동물 털에 묻은 미세먼지, 곰팡이 포자, 집먼지, 진드기 등 각종 오염균을 제거할 수 있다. 

드라이룸에서 발생하는 소음은 40dB(일상적 대화)로 소음에 민감한 반려견도 두려움 없이 오염균을 제거할 수 있다. 무풍 살균 기능을 이용하면 반려동물이 드러누워 케어를 받는 모습도 볼 수 있을 정도다. LED(유기발광다이오드) 무드 램프가 장착돼 반려동물의 휴식이나 수면 시에 적합한 살균 기능도 갖췄다.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매트 표면을 쉽게 닦아낼 수 있다.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항균, 발수, 방수, 집먼지 진드기 예방도 할 수 있다. 7kg 전후 중현견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크기다. 스마트폰 앱(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돼 몇 번의 터치만으로 온도 체크 등 기기 사용이 가능하다.

천 대표는 "곰팡이와 집먼지 진드기 등으로 피부질환을 겪는 반려동물을 위해 아베크를 설립했다"며 "철저히 반려동물의 입장을 배려한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상품정보>
소비자가격: 89만9000원
홈페이지 주소: www.i-avec.com
문의처: 070-4394-9803

머니투데이

 

  • 김지훈 기자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