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08.21】텀블벅, 주식회사 아베크와 ‘반려가구 건강 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관리자

view : 1267

 

텀블벅, 주식회사 아베크와반려가구 건강 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디스이즈게임(디스이즈게임) 2018-08-21 10:30:41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대표 염재승, tumblbug.com) 20일 펫 헬스케어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대표 천경호, i-avec.com)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반려동물과 반려가구 건강에 대한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펫 헬스케어 사업'의 확장 협력 및 상호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양사는 오늘(21)부터 펀딩이 진행될아베크 펫 헬스케어러'를 시작으로 반려동물 관련 상품 개발에 있어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고 성공적인 제품 런칭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진행 및 마케팅 관련 전반적 정보를 공유하여 국내 반려가구의 건강 증진에 앞장설 예정이다.

아베크는반려동물과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라는 모토로 세워진 펫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국내 펫 산업 최초로 새로운 업종의 신기술로 인정 받아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9의 유레카 파크 존 스타트업 부스 출품이 확정되었다. 이번 업무협약은 최근 활성화되고 있는 국내 반려가구 건강관리시장에 대한 관심 확대와 더불어 반려 가구의 건강 문제를 기술적으로 해결하는 스타트업의 활동 기반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특별히 이번에 텀블벅에서 21일 첫 선을 보이는 제품아베크 펫 헬스케어러' 는 업무 협약 중 핵심 사업인반려동물 펫 헬스 케어 상품 개발' 의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공간 환경 개선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아베크 펫 헬스 케어러는 반려동물이 산책 후 또는 집안에서 묻혀온 눈에 보이지 않은 미세먼지나 곰팡이 포자, 진드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균 및 살균해주는 가전제품으로, 반려동물과 가족 모두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이외에도 양사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반려동물과 그 가정의 건강 문제 해결을 위한 지속적인 크라우드펀딩 모델을 마련하고 제품 관련 마케팅 및 홍보에 대해 지속적으로 협력 해 나갈 예정이다.

텀블벅 염재승 대표는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건강에 대한 사회적 솔루션을 아베크와 함께 도출할 수 있을 전망이다" 라고 밝히며, “텀블벅은 앞으로도 창의적인 시도와 제품을 통한 펫 헬스케어 솔루션 시장의 확대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 이라고 전했다.

 


 

원문 보기

로이슈 『텀블벅, 주식회사 아베크와 '반려가구 건강 증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디스이즈게임 『텀블벅, 주식회사 아베크와 '반려가구 건강 증진'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웹데일리 『텀블벅, 아베크와 '반려가구 건강 증진'을 위한 MOU 체결』
뉴스웍스 『텀블벅-아베크 제휴... 펫 헬스 케어러 펀딩 시작』
ZDNet Korea 『텀블벅-아베크, 반려가구 건강증진 MOU 체결』
서울경제 『텀블벅, 아베크와 '반려가구 건강 증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